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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케어플러스?

일반적인 경우 1년간 제한적인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 보증)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게 되면 1년 늘어난 2년동안 우발적인 손상에 대해서도 보증을 해줍니다.

(12개월당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4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특히 에어팟의 경우 2년정도 사용하면 배터리수명이 크게 줄기때문에, 애플케어플러스를 통해 많은분들이 서비스를 받으십니다.

 

저의 경우도 20년 8월 26일에 지마켓에서 에어팟프로를 구매했었습니다.

만약 애플케어플러스가 없었다면 21년 8월 26일까지가 보증기간이었죠. 

하지만 저는 제품을 구매하고 애플케어플러스를 추가로 구매했고 22년 10월 9일까지 2년간 보증을 받았습니다.

 

 

일반적인경우 20년 8월 26일 부터 1년간 제한보증

 

 

왜 22년 10월 9일까지 보증인가?

애플케어플러스는 제품을 구매후 60일 안에만 구매하면 됩니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한 시점에서부터 2년이 보증기간이 됩니다.

 

이런이유로 구매와 동시에 애플케어플러스를 같이 구매할경우 2달만큼 손해가 생깁니다.

 

때문에 저는 구매 시점부터 2달 남짓 제품을 충분히 사용하고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080-333-4000 : 애플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면 간단한 제품일련번호와 애플계정을 통한 인증을 거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게되면 최대 2년+2개월의 보증기간을 누릴 수 있는것이죠.

 

애플케어플러스 구입후 2년간 보증이 유효합니다.

 

에어팟프로의 진단 및 새제품 교환과정

22년 8월 2일, 여의도에 있는 애플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에어팟프로의 수리상담을 요청했고

직원께서 간단히 증상을 물어보고 제품의 일련번호, 애플계정, 저의 연락처를 확인했습니다.

저의 에어팟프로는 페어링이 자주 끊기며, 배터리수명이 많이 줄었다 라고 증상을 전달했습니다.

 

이후 순서가 왔다는 문자가 왔고, 직원에게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15분정도 기다리다가 엔지니어께서 오셨고 처음에 말한 증상들을 재차 확인했습니다.

이후 진단을 위해 기기를 갖고 가셨습니다.

 

다시 15분정도 후에 오셔서 페어링문제와 배터리 문제를 확인하셨고 무료로 새제품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제 에어팟은 실제로 페어링과 관련한 문제가 발견되었고

사실상 에어팟의 배터리효율을 확인할 방법은 없기때문에 2년정도 사용했다면 수명이 거의 다 했다고 보고 보통 교체해주신다고 하네요.

증상에 대한 진단내용, 이메일을 통해 받았습니다.

 

우발적사고가 아닌 제품의 결함이었기때문에 전액 무상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324,546원어치를 무상으로 받았습니다.

에어팟프로 애플케어플러스의 가격은 45,000원 입니다.

45,000원으로 2년후 에어팟프로의 신제품으로 교환받았네요.

정말로 애플케어플러스를 하길 잘했습니다.

눈앞에서 포장을 새로 뜯어주신 새 에어팟프로

 

에어팟은 애플케어플러스가 꼭 필요한것 같습니다.

저는 물건을 오래쓰는편이라서 아이폰, 애플워치, 맥북등에는 애플케어를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전에 사용하던 맥북프로 13년형은 9년간 사용하면서 한번도 파손되거나 고장난적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에어팟은 확실하게 2년쯤에는 배터리 수명이 현저히 줄어들기때문에

에어팟만큼은 고정적으로 애플케어플러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혹시나 에어팟의 애플케어플러스를 고민중이시라면

구매 60일 내에 꼭 구매하시고 보증기간 만료일에 맞춰 꼭 애플스토어 및 애플제품의 공식 수리점에 방문하셔서 교체 받으시길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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